업무수행일지
대면 서명 시 모바일 서명 진행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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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수행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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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요양(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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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간호(가족)
가족 간호(조무)사
수급자 (보호자)
급여 종류(일반요양, 가족요양), 업무수행일지 종류(사회복지사, 프로그램 관리자) 구분 없이 공통 적용됩니다.
사전 확인 [ERP > 수급자 > 업무수행일지]의 서명 요청 발송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여야 합니다. ERP 서명 요청 발송 전 단계 업무 가이드는 와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에서 업무수행일지 작성 알림톡을 확인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문서를 엽니다. * 유효한 생년월일: 서명 대상자 또는 사회복지사 본인
서명하기 전 추가 기입이 필요한 항목들을 추가적으로 작성합니다. '*' 표기는 필수로 기입해야 하는 항목들을 의미합니다.\
수신받은 알림톡을 확인합니다.
수신받은 메시지가 여러 개인 경우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편리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문서를 엽니다. * 유효한 생년월일: 서명 대상자 또는 사회복지사 본인\
서명 대상자 분께 문서 내용을 보여드리고 아래 내용을 가이드합니다.
"문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 서명해주세요."
"동의하시면 [동의 및 제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정상적으로 진행된 경우 제출 완료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명 완료 후 'X'를 눌러 페이지를 닫습니다.\
서명 순서에 따라 서명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합니다.
서명이 완료되면 이어서 ERP 웹에서 업무수행일지 검수를 진행합니다.
[검수] 버튼을 클릭하여 업무수행일지 검수 페이지를 엽니다.
작성된 내용을 검토하고 수정합니다.
[검수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서명 업무가 완료되며, 서명 대상자분께 완성된 전자 문서가 발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