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이용신청서

업무 진행 순서

문서명 / 업무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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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소이용신청서

문서 생성 및 발송

서명 요청

검수 및 수정

서명 순서

문서명 / 서명 순서
서명 대상자 1

입소이용신청서

수급자(보호자)

  • 급여구분(일반 요양, 가족 요양), 급여 종류(요, 목, 간)와 관계 없이 수급자 단일 서명입니다.

서명 방법

  • 사전 확인 [ERP > 수급자 > 입소이용신청서]의 서명 요청 발급이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여야 합니다. *입소이용신청서는 발급과 동시에 서명 요청 문서가 발송됩니다. ERP 서명 요청 발송 전 단계 업무 가이드는 [서류 관리-발급]과 서명 요청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1. 알림톡 수신

  • 모바일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에서 알림톡을 확인합니다.

2. 본인 확인

본인 인증 절차
  •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문서를 엽니다. * 유효한 생년월일: 수급자의 주 보호자 또는 사회복지사 본인

3. 서명

  • 서명 대상자 분께 문서 내용을 보여드리고 아래 내용을 가이드합니다.

    • "문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 서명해주세요."

    • "동의하시면 [동의 및 제출] 버튼을 눌러주세요."

  • 정상적으로 진행된 경우 제출 완료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명 완료 후 'X'를 눌러 페이지를 닫습니다.\

4. 검수

  • 서명이 완료되면 이어서 ERP 웹에서 업무수행일지 검수를 진행합니다.

  • [검수] 버튼을 클릭하여 업무수행일지 검수 페이지를 엽니다.\

  • 작성된 내용을 검토하고 수정합니다.

  • [검수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서명 업무가 완료되며, 수급자분께 완성된 전자 문서가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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