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 정보 확인

[임금 관리] 탭에서 직원별 임금 정보를 확인 및 수정하고 임금명세서 재발송, 청구 내역 동기화를 진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1) 임금 상세

직원별 임금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임금 명세서 재발송 및 임금 현금 수령증 발송이 가능합니다.

임금 정보가 없다면 행정마스터에게 [청구내역 동기화]를 요청해 임금을 생성하세요.

(1) 임금 상세 조회

  1. 1️⃣ 원하는 직원 클릭

  1. 2️⃣ [0000년 0월 임금 상세] 팝업 - 정보 확인

(2) 임금명세서 재발송

최초 발송은 [발송] 탭에서 진행해 주세요. 재발송은 [직원] 탭 - [임금내역]에서도 가능합니다.

  1. [0000년 0월 임금 상세] 팝업 - 1️⃣ 발송 버튼 클릭

  1. [임금명세서를 발송 요청 하시겠습니까?] 팝업 - 2️⃣ 발송 요청 버튼 클릭

  2. 재발송 완료

(3) 임금 현금 수령증 발송

직원이 센터에 방문하여 임금을 현금 수령한 경우, 수령 후 직원에게 임금 현금 수령증 발송하여 서명 받을 수 있습니다.

  1. 1️⃣ 원하는 직원 클릭

  1. [0000년 0월 임금 상세] 팝업 - 2️⃣ 임금 수령 정보 확인

  2. 수령 방식이 현금수령인 경우 3️⃣ 발송 버튼 클릭 * 수령 방식이 현금수령이고, 임금 명세서를 발송 완료한 경우 발송 버튼이 생깁니다.

  1. 4️⃣ 발송 요청 버튼 클릭

  2. 완료

서명 현황은 [발송] - [발송 이력] 또는 [직원] 탭 - [발송이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임금대장 다운로드

임금대장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임금대장 다운로드 버튼 클릭 : 임금대장 파일 다운로드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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