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근직 직원
[직원] 탭의 하위 메뉴 [상근직 직원]을 설명합니다.
개요
[상근직 직원]에서는 직원별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센터장은 직원을 추가하고, 모든 직원의 정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사회복지사는 본인의 정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하며, 다른 직원의 경우 근무 일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직원 검색 : 직원명, 생년월일, 전화번호로 검색 가능
2️⃣ 필터
필터
설명
옵션
상태
원하는 근무 상태의 직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기, 근무중, 휴직중, 보류중, 퇴사
직무
직무별로 직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관리책임자, 기타
3️⃣ 직원 목록 : 구분, 직원명, 생년월일, 상태, 직무
4️⃣ 직원 정보 : 이름, 전화번호, 업무대행자, 직무, 입사일, 퇴사일, 비고
5️⃣ 탭별 세부 정보 : 기초 정보, 자격증, 교육, 근무 일정
6️⃣ 직원 추가 버튼 : 직원추가 * 센터장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만 보이는 기능입니다.
사회복지사가 다른 직원 조회 시

본인이 아닌 다른 직원의 경우 1️⃣ 근무 일정만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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