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퇴사 (센터장)

[상근직 직원] 탭에서 기존 직원을 퇴사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퇴사 처리 시작 화면
  1. 1️⃣ [기초 정보] 탭으로 이동

  2. 화면 하단의 2️⃣ 퇴사 버튼 클릭

    • 퇴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퇴사일 입력 및 점검사항 확인 화면
  1. 3️⃣ 퇴사일 입력

  2. 모든 점검사항을 확인 및 체크

    • 4️⃣ 사직서 및 퇴직급여 지급 연장 동의서를 수령해야 합니다.

    • 5️⃣ 잔여 연차의 이상 유무를 확인해주세요. ※ 잔여 연차가 있는 경우 퇴사일 전에 모두 소진하거나, 퇴직금과 함께 정산되어야 합니다.

  3. 모든 정보 확인 후, 6️⃣ 퇴사 버튼 클릭

퇴사 처리 완료 화면
  1. [퇴사 신청] 팝업창에서 7️⃣ 저장 버튼 클릭

  2. 퇴사 처리가 완료됩니다.

퇴사 처리가 완료되면 해당 직원은 더 이상 ERP 시스템과 모바일 앱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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