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퇴사 (센터장)
[상근직 직원] 탭에서 기존 직원을 퇴사 처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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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근직 직원의 퇴사 처리를 위해서는 반드시 사직서를 별도로 수령해야 합니다.
1️⃣ [기초 정보] 탭으로 이동
화면 하단의 2️⃣ 퇴사 버튼 클릭
퇴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3️⃣ 퇴사일 입력
모든 점검사항을 확인 및 체크
4️⃣ 사직서 및 퇴직급여 지급 연장 동의서를 수령해야 합니다.
5️⃣ 잔여 연차의 이상 유무를 확인해주세요. ※ 잔여 연차가 있는 경우 퇴사일 전에 모두 소진하거나, 퇴직금과 함께 정산되어야 합니다.
모든 정보 확인 후, 6️⃣ 퇴사 버튼 클릭
[퇴사 신청] 팝업창에서 7️⃣ 저장 버튼 클릭
퇴사 처리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