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 계좌 (센터장)
[센터 계좌] 탭에서 센터 계좌의 입출금 내역을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센터 계좌] 탭은 센터장 권한을 가진 사용자에게만 보이는 기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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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터 계좌의 입출금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계좌 내역 기간 선택
2️⃣ 계좌명 선택
3️⃣ 내역 불러오기 버튼
4️⃣ 필터
5️⃣ 센터 계좌 내역 목록
6️⃣ 엑셀 다운로드 버튼
7️⃣ 내역 요약 보기 버튼
8️⃣ 새로고침
9️⃣ 페이지 이동
🔟 검색 : 입금처/출금처, 메모
계좌 내역을 불러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기간, 계좌명 선택
2️⃣ 불러오기 버튼 클릭
조회 완료
계좌 내역의 상세 확인이 가능하며, 유형과 금액을 입력하여 계좌 내역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본인부담금 유형 계좌는 행정마스터만 상세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원하는 항목 클릭
[계좌 내역 상세] 팝업 - 내역 확인
2️⃣ 내역 상세 입력하여 입출금 내역 정리 * 유형이 '본인부담금 수입' 인 경우 급여 종류, 수급자, 해당 월을 추가로 선택해야 합니다.
금액 분할 필요시 3️⃣ 추가 버튼 클릭하여 입력
작성 후 4️⃣ 저장 버튼 클릭
입력 완료
센터 계좌 내역 엑셀 파일이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1️⃣ 엑셀 다운로드 버튼 클릭
2️⃣ 저장 버튼 클릭
다운로드 완료
1️⃣ 요약 버튼 클릭
[센터 계좌 요약] 팝업 - 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