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 요청

ERP 시스템의 전자문서를 서명 대상자가 열람하고, 전자서명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요

  • 문서를 발송하기 위해 필요한 항목을 설정합니다.

  •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가 즉시 발송됩니다.

서명 방식

서명 방식
설명

대면 서명

  • 문서 발송 후 서명 요청이 사회복지사의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 사회복지사는 문서를 수신한 후 링크를 열어
서명 대상자에게 서명을 요청합니다.

비대면 서명

  • 문서 발송 후 서명 요청이 서명 대상자의 휴대폰으로 발송됩니다.

  • 서명 대상자는 문서를 수신한 후 링크를 열어 직접 서명을 진행합니다.

대면 서명

1️⃣ 서명 방식 선택

  • 대면 서명과 비대면 서명 중 원하는 서명 방식을 선택합니다.

2️⃣ 수신자

  • 수신자명을 검색하여 입력합니다.

  • 동일한 센터에 소속된 사회복지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수신 연락처 유형

  • 해당 수신자의 연락처 타입(업무용/개인용) 중 원하는 항목을 선택합니다.

4️⃣ 발송

  •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가 선택한 수신자의 연락처로 즉시 발송됩니다.

비대면 서명

1️⃣ 서명 방식 선택

  • 대면 서명과 비대면 서명 중 원하는 서명 방식을 선택합니다.

2️⃣ 발송

  • [발송] 버튼을 클릭하면 문서가 설정된 수신 대상자의 연락처로 즉시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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