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서명

ERP에서는 총 5가지 전자문서의 대면 서명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업무수행일지

  2. 급여제공기록지

  3. 입소이용신청서

  4. 수급자 계약서

  5. 직원 계약서

특징 및 주의 사항
  • 서명 진행 이력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ERP웹 > 발송 > 전자서명 > 발송 이력 상세] 모달의 '발송 이력' 영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서를 발송하여 서명이 진행 중인 상태에서는 서명 방식(대면/비대면)을 혼합하거나 중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취소하신 후 처음부터 서명 과정을 재진행 해 주셔야 합니다.

    • 서명 취소는 [발송 > 전자서명 > 발송 이력 상세] 모달에서 '서명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중간에 카카오 알림톡 또는 문자 메시지를 유실한 경우, [발송 > 전자서명 > 발송 이력 상세]의 '서명 현황'에서 [발송] 버튼을 눌러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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