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수행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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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RP에서는 급여 관리에 필요한 업무수행일지를 작성하고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 페이지 위치 : ERP 웹 접속 - 메뉴에서 수급자 클릭 - 수급자 정보️ - 업무수행일지 탭 클릭
1️⃣ 연도 별 필터
연도를 클릭하면 해당년도의 업무수행일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 5년 이전 내역까지 조회할 수 있습니다.
2️⃣ 표
3️⃣ [미리보기] 버튼
작성한 일지를 문서 형태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 후 문서를 인쇄하거나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4️⃣ [발송] 버튼
단, 현재 서명 진행 중인 업무수행일지는 발송이 불가합니다. (아래 표 참고)
빈 칸(발송 전)
발송 가능
작성 대기
발송 불가
서명 대기
발송 불가
검수 대기
발송 불가
서명 완료
발송 가능
5️⃣ [수정] 버튼과 [조회] 버튼
버튼 표시 기준
업무수행일지 '서명 상태'에 따라 일지의 수정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 (아래 표 참조)
빈 칸(발송 전)
[수정]
작성 대기
[조회]
서명 대기
[조회]
검수 대기
[조회]
서명 완료
[수정]
5-1. [수정]
수정이 가능한 '서명 상태'에서는 [수정] 버튼이 보여집니다.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지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5-2. [조회]
수정이 불가능한 '서명 상태'에서는 [조회] 버튼이 보여집니다.
[조회]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지 내용을 조회만 할 수 있습니다.
6️⃣ 일지 추가 버튼 클릭하면 [업무수행일지]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일지 내용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 상태
2️⃣ 서명 방식
• 대면 서명: 대면 서명 방식을 선택하고, 문서 발송이 완료된 상태 • 비대면 서명: 비대면 서명 방식을 선택하고, 문서 발송이 완료된 상태
3️⃣ 서명 상태
업무수행일지의 서명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빈 칸: 일지가 등록된 이후부터 서명 요청 문서를 발송 전까지의 상태 • 작성 대기: 서명 요청 문서를 발송한 후부터 작성 완료 전까지의 상태 • 서명 대기: - [대면 서명] 모바일 문서 작성 완료 ~ 서명 완료 전까지의 상태 - [비대면 서명] 서명 요청 문서를 발송 ~ 서명 완료 전까지의 상태 • 검수 대기: 검수 요청 후 ~ 검수 완료 전까지의 상태 • 완료: 모든 서명 절차가 완료된 상태
4️⃣ 방문일
사회복지사가 수급자 댁에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는 날짜
5️⃣ 요양보호사 방문 일정
요양보호사가 해당 수급자 분께 급여를 제공하는 일정
6️⃣ 방문시간
사회복지사가 급여 관리를 위해 수급자 댁에 방문한 시간의 범위
7️⃣ 방문자
급여 관리를 위해 수급자 댁에 방문한 사회복지사명
작성 방법
[일지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업무수행일지]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내용 작성 후 [저장] 버튼을 누르면 업무수행일지 문서가 목록에 생성됩니다.
[작성 가이드]
'*' 표시 항목은 모두 작성해주셔야 저장됩니다.
서류를 발송하기 전까지는 일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1️⃣ 업무수행일지 종류를 선택합니다.
사회복지사 업무수행일지와 프로그램 관리자 업무수행일지 2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업무수행일지
기본값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5등급 수급자 제외)
해당 항목을 선택하면 사회복지사 업무수행일지에 작성해야 하는 내용들로 페이지가 구성됩니다.
프로그램관리자 업무수행일지
5등급 수급자의 경우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하면 프로그램 관리자 업무수행일지에 작성해야 하는 내용들로 페이지가 구성됩니다.
상태 :
선택지: '방문 예정', '방문 완료', '미방문'이 있습니다.
'방문 예정'이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문(상담)일자
사회복지사가 급여 관리를 위해 수급자 댁에 방문 또는 상담한 날짜를 입력합니다.
입력 영역을 누르면 날짜 입력 창이 나타납니다. 해당되는 날짜를 선택하여 기입합니다.\
방문(상담)시간
사회복지사가 급여 관리를 위해 수급자 댁에 방문(또는 상담)한 시간 범위를 입력합니다.
입력 형식: 시작 시:분 (00:00) ~ 종료 시:분 (00:00)
급여 종류:
선택지: '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아무것도 선택되지 않은 상태로 보여집니다.
작성 중인 일지에 해당되는 '급여 종류'를 선택합니다.
요양보호사 방문일정
급여 제공을 위해 요양보호사가 수급자 댁에 방문할(한) 일자와 시간을 입력합니다.
입력 형식:
일자 입력란 : 연도(4자리) + 월(2자리) + 일(2자리)
시간 입력란 : 시작 시:분 (00:00) ~ 종료 시:분 (00:00)
방문자
수급자 댁에 방문 예정인 사회복지사명을 선택합니다.
방문자는 일지를 작성한 사회복지사명이 기본으로 입력됩니다.
입력 형식 : 입력란을 클릭하여 해당되는 방문자명을 선택합니다.
시설장(관리책임자)
시설장 정보가 미리 입력된 상태로 보여집니다.
표시된 시설장 정보가 실제와 다른 경우 수정하여 올바른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 형식 : 시설장명을 입력하면 표시되는 선택지 중 올바른 시설장명을 선택
방문 장소:
'수급자 가정' 문구가 기본 입력된 상태로 보여집니다.
필요한 경우 방문 장소명을 수정합니다.
입력 형식: 직접 입력
급여제공 중 방문 여부:
급여 제공 중 방문했거나 방문 예정인 경우 선택합니다.
급여제공 중 방문 여부를 방문으로 선택한 경우, 이후 단계에서 요양보호사 방문 일정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급여제공 중 방문 여부를 미방문으로 선택한 경우, 이후 단계에서 방문 불가사유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인지활동 프로그램 제공 계획 항목을 작성합니다. '구분' 항목에서 '프로그램관리자 업무수행일지' 옵션을 선택했을 때 작성하는 항목입니다.
상담
선택지: [ERP 웹 > 수급자 > 수급자 정보 > 기초 정보]에 등록된 '수급자', '보호자', '주보호자' 정보가 보여집니다.
상담자명, 보호자 정보, 연락처 가 순서대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미선택된 상태가 기본으로 보여집니다.
상담한 상담자 정보를 선택합니다.
'수급자' 또는 '주보호자'를 선택한 경우, 수급자의 주보호자분께 완성된 서명 문서가 발송됩니다.
보호자를 선택한 경우, 선택된 보호자분께 완성된 서명 문서가 발송됩니다.
14. '확인 내용'과 '조치사항', '급여제공자 성명'을 입력합니다.\
욕구사정 및 급여제공계획 항목 확인 및 종합의견 작성 * 기존에 등록된 욕구사정, 급여제공계획서의 데이터가 있는 경우,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모든 '*'표기 항목의 작성을 완료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표기 항목 중 누락된 항목이 있는 경우, 일지가 저장되지 않습니다.
일지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 🎉 일지가 정상적으로 저장된 경우, 업무수행일지 목록에 보여집니다.
목록에서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작성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발송] 버튼을 클릭하여 일지를 모바일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업무수행일지 발송 후 ~ 서명 완료 전까지 보여지는 상세 페이지입니다.
해당 서명 상태에서는 내용 열람만 가능하며,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사회복지사가 작성한 업무수행일지 내역 및 업무수행일지 내 주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미리보기] 기능
작성한 일지를 모바일로 발송하여 서명 요청하는 기능입니다. ( 보기🔗)
업무수행일지에서 사회복지사가 직접 선택한 상태값을 보여줍니다. () ● 방문 예정 ● 방문 완료 ● 미방문
•서명 방식은 발송 창에서 선택한 서명 방식을 보여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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