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 이력
[수급자] 탭 - 수급자 세부 정보 중 [발송 이력]을 설명합니다. 수급자에게 발송한 메시지, 전자서명, 발송 예약한 메시지의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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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자에게 발송한 메시지의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발송 업무는 [발송] 탭에서 진행해 주세요.
1️⃣ 필터
2️⃣ 발송 이력 목록 : 항목 클릭 시 발송 상세 확인 가능
3️⃣ 검색 : 제목
발송 이력 목록에서 원하는 항목 클릭 시 상세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전자서명의 서명 현황을 확인하고 재발송, 취소, 검수할 수 있습니다.
1️⃣ 필터
2️⃣ 전자서명 발송 이력 목록
3️⃣ 검색 : 제목
1️⃣ 원하는 전자서명 항목 선택
[발송 이력 상세] 팝업 - 서명 현황 확인
서명 기한 연장이 필요한 경우 2️⃣ 편집 버튼 클릭하여 만료일 변경
문서 재발송이 필요한 경우 3️⃣ 발송 버튼 클릭
서명 취소가 필요한 경우 4️⃣ 취소 버튼 클릭
[서명 진행 취소] 팝업 - 취소 사유 입력 후 5️⃣ 저장 버튼 클릭 * 저장 버튼 클릭 시 수신자에게 취소 알림이 발송됩니다.
서명 취소 후에는 [발송 이력 상세] 팝업에서 기한 연장 및 재발송을 할 수 없습니다. * 문서를 재발급 후 발송해야 합니다.
검수 대기 상태인 경우 담당자가 6️⃣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문서 내용 검수 진행 * 입소이용신청서, 장기요양급여제공기록지는 담당자 검수가 필요합니다. * 기록지는 검수 단계에서 수정이 가능하나, 검수 완료 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1️⃣ 원하는 전자서명 항목 선택
[발송 이력 상세] 팝업 - 2️⃣ 전자문서 클릭
[문서] 팝업 - 문서 확인 및 저장, 인쇄 가능
메시지 예약 목록을 확인하고 내용 수정, 발송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필터
2️⃣ 메시지 예약 목록
3️⃣ 검색 : 제목
1️⃣ 원하는 메시지 예약 항목 선택
[메시지 예약 발송 상세] 페이지 - 내용 확인
수정이 필요한 경우 2️⃣내용 수정 후 3️⃣ 수정 버튼 클릭하여 저장
예약 취소가 필요한 경우 4️⃣ 발송 취소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