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관리

[수급자] 탭 - 수급자 세부 정보 중 [급여 관리]를 설명합니다.

1) 개요

수급자의 급여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약 갱신이 가능하며, 계약 추가, 담당 직원 변경, 급여 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1️⃣ 필터 : 상태(대기, 계약진행중, 이용중, 종료), 급여(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2️⃣ 급여 이력 목록 : 계약 완료된 급여 정보

3️⃣ 수급자 계약 갱신 버튼 : 인정등급 만료로 갱신을 진행하는 경우

4️⃣ 수급자 계약 추가 버튼 : 급여를 추가로 이용하는 경우

5️⃣ 직원 변경 버튼 : 담당 직원만 변경되는 경우


2) 계약 갱신

수급자의 인정등급 만료로 계약을 갱신하는 경우 진행합니다. 수급자 계약서만 발급 가능하며, 직원 계약서도 갱신해야 하는 경우 계약 추가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이경우 기존 이용중급여 해지 필요)

  1. 1️⃣ 갱신 버튼 클릭

  1. [갱신] 팝업 - 2️⃣ 추가 버튼 클릭

  1. [갱신] 페이지 - 3️⃣ 수급자 정보, 급여 정보, 계약 점검을 모두 작성 * 갱신된 내용으로 장기요양인정 정보를 꼭 수정해 주세요.

  1. 4️⃣ 수급자 계약서 발급 및 발송

  2. 5️⃣ 점검 체크

  3. 6️⃣ 갱신완료 버튼 클릭 * 계약서 서명이 완료된 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4. 갱신 완료

수급자 계약서는 [발송] 탭 - [발송 이력] 또는 [수급자] 탭 - [발송이력]에서 전자서명 현황을 확인해 주세요.

급여제공계획서는 [수급자] 탭 - [통합사정]의 급여제공 계획서에 업로드하여 발송해 주세요.


3) 계약 추가

수급자가 급여추가로 이용하는 경우 진행합니다.

  1. 1️⃣ 계약 추가 버튼 클릭

  1. [계약 추가] 팝업 - 2️⃣ 서비스 종류 선택

  2. 3️⃣ 등록 버튼 클릭

  1. [신규계약] 페이지로 이동 (신규 계약 생성 완료)


4) 담당 직원 변경

수급자가 수급중이고 직원만 변경되는 경우 새로운 직원 정보를 입력하고 직원계약서를 받는 기능입니다.

  1. 1️⃣ 직원 변경 버튼 클릭

  1. 방문목욕의 경우 기존 직원 2명 중 2️⃣ 변경 직원 선택 후 3️⃣ 변경 버튼 클릭

  1. [직원변경] 페이지 - 4️⃣ 급여정보, 담당 직원 정보, 계약 점검을 모두 작성

  1. 5️⃣ 직원 계약서 발급 및 발송

  2. 6️⃣ 점검 체크

  3. 7️⃣ 변경완료 버튼 클릭 * 계약서 서명이 완료된 후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4. 직원 변경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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