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기록

[수급자] 탭 - 수급자 세부 정보 중 [상담 기록]을 설명합니다.

1) 개요

수급자의 상담 기록을 조회하고, 새로운 상담 기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수급자케어링 내 타센터 ERP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상담 기록 목록공유됩니다.

1️⃣ 필터 : 일시, 태그 유형

2️⃣ 상담 기록 목록

3️⃣ 검색 : 상담대상

4️⃣ 상담 추가 버튼


2) 상담 기록 조회 (수정)

  1. 1️⃣ 원하는 상담 항목 클릭

  1. [상담상세] 페이지 - 기록 확인

  2. 수정 필요시 3️⃣ 편집 버튼 클릭


3) 상담 기록 추가

  1. 1️⃣ 상담 추가 버튼 클릭

  1. [신규 상담] 페이지 - 상담 내용 작성

  2. 작성 후 2️⃣ 저장 버튼 클릭

  3. 추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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