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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개요
  • 2) 연월 선택
  • (1) 좌우 화살표로 이동
  • (2) 캘린더에서 직접 선택
  • 3) 직원 근무 달력 조회
  • (1) 근무 내용 색상 표기 설명
  • 4) 근무 내용 상세 조회
  • (1) 근무 내용 조회
  • (2) 근무 내용 상세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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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직원
  2. 상근직 직원
  3. 직원 세부 정보 조회

근무 일정

[직원] 탭 - 상근직 직원 - 직원 세부 정보 중 [근무 일정]을 설명합니다.

Last updated 5 month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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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요

직원의 근무 일정 및 상세 근무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연월 선택 : 근무내역을 조회할 연월 선택 (기본값 당월 설정)

2️⃣ 근무 달력 : 해당 월 직원의 근무 이력이 표시되어있는 달력

2) 연월 선택

연월 선택은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좌우 화살표로 이동

  • 1️⃣ 왼쪽 화살표(◀): 이전 달로 이동

  • 2️⃣ 오른쪽 화살표(▶): 다음 달로 이동

(2) 캘린더에서 직접 선택

  1. 1️⃣ 달력 아이콘을 클릭하면 2️⃣ 연월 선택 달력 노출

  2. 원하는 연도와 월 선택

3) 직원 근무 달력 조회

선택한 직원의 해당 월 근무 내용을 달력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구분
상세

1️⃣ 근무내용 (00:00 - 00:00)

해당 일자의 인정되는 근무의 출,퇴근 시간이 표시됩니다. - 인정시간의 출근시간은 직원의 출근 시간의 10분 올림한 값. (예: 직원이 08:53에 출근한 경우, 09:00가 인정시간의 출근시간) - 인정시간의 퇴근시간은 인정시간의 출근에 휴게시간, 기본근무시간, 연장근로 인정시간을 더한 값.

근무시간 표시 색상

- 2️⃣ 수정이 필요한 근무 내역 - 3️⃣ 수정이 필요하지 않으나 확인이 필요한 근무 내역 - 4️⃣ 정상적으로 처리된 근무 내역 상세 내용은 [근무내용 색상 표기 설명](#1-근무-내용-색상-표기-설명) 참조

5️⃣ 기록 없음

근무일(공휴일, 주말 제외)에 종일휴가가 아닌데 출근 기록이 없는 경우입니다.

6️⃣ 연장(N)

해당 일자의 연장근무 인정시간을 표시합니다. * 예시 : 연장(2)는 2시간의 연장근무가 인정됨을 의미

7️⃣ 반차(4)

해당 일자에 반차 사용이 있음을 표시하며, 괄호 안의 숫자는 반차 시간을 의미합니다.

8️⃣ 연차

해당 일자에 연차 사용이 있음을 표시합니다.

9️⃣ 기타휴가

해당 일자에 기타휴가 사용이 있음을 표시합니다. * 기타휴가는 반차, 연차를 제외한 모든 휴가를 의미

(1) 근무 내용 색상 표기 설명

항목
내용

오류 (빨간색)

근무내용이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수정이 필요합니다.

1️⃣ 근무일(평일)에 근무내용(출근 또는 퇴근)이 기록되지 않은 경우 2️⃣ 출근 또는 퇴근 기록이 존재하나, 기본근무시간과 연장근무 인정시간의 합계가 0시간인 경우 3️⃣ 종일 휴가임에도 기본근무시간이 입력된 경우 4️⃣ 근무인정시간 기준 퇴근 시각이 22:00를 초과하는 경우 5️⃣ 주간 총 근로시간이 52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6️⃣ 라운딩 방문시간이 근무인정시간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경고 (노란색)

근무내용이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행정마스터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7️⃣ 휴가 사용일에 연장근무 인정시간이 있는 경우 8️⃣ 근무인정시간의 퇴근시각보다 실제 퇴근시각이 더 이른 경우

4) 근무 내용 상세 조회

(1) 근무 내용 조회

  1. 1️⃣ 특정근무를 클릭하여 [근무 내용] 팝업 조회

(2) 근무 내용 상세 설명

구분
설명

1️⃣ 근무인정시간

- 해당 일자의 인정되는 총 근무시간 표시 - 인정시간의 출근시간은 직원의 출근 시간의 10분 올림한 값. (예: 직원이 08:53에 출근한 경우, 09:00가 인정시간의 출근시간) - 인정시간의 퇴근시간은 인정시간의 출근에 휴게시간, 기본근무시간, 연장근로 인정시간을 더한 값.

2️⃣ 출퇴근 기록

- 출근: 실제 출근 시간과 장소 및 비고 표시 - 퇴근: 실제 퇴근 시간과 장소 및 비고 표시

3️⃣ 라운딩 방문시간

- 해당일자 사회복지사의 라운딩 중 첫 라운딩 시작시간 ~ 마지막 라운딩 종료시간

4️⃣ 기본근무시간

- 근무일(평일) 기준 법정 기본근무시간 8시간 표시

5️⃣ 휴게시간

- 근로자의 휴게시간

6️⃣ 기록된 연장근무 시간

- 직원이 최초로 기록한 출퇴근 시간에서 기본근무시간과 휴게시간을 제외한 시간

7️⃣ 연장근무 인정시간

- 회사에서 인정되는 연장근무시간

참고사항

  • 본 팝업에서는 근무내용 조회만 가능하며 수정은 불가능합니다.

  • 근무내용 수정이 필요한 경우 센터장 권한으로 [근무 관리] 탭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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