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발송 이력
[발송] 탭의 하위 메뉴 [발송 이력] - [메시지 발송 이력]에서 메시지를 발송한 이력을 확인하고, 실패한 건을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발송] 탭의 하위 메뉴 [발송 이력] - [메시지 발송 이력]에서 메시지를 발송한 이력을 확인하고, 실패한 건을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
1️⃣ 필터
2️⃣ 메시지 발송 이력 목록
3️⃣ 새로고침
4️⃣ 페이지 이동
5️⃣ 페이지당 항목 개수 변경
6️⃣ 검색 : 제목
● 발송전
발송 오류로 발송되지 못한 상태입니다.
● 발송중
발송이 진행중인 상태입니다.
● 완료
메시지 발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재발송
발송을 다시 진행해 발송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 발송불가
문서 오류로 발송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 [발송] 탭 - [발송하기]에서 다시 발송해 주세요.
● 실패
발송이 실패한 상태입니다.
1️⃣ 원하는 항목 클릭
2️⃣ [발송 이력 상세] 팝업 - 내용 확인
3️⃣ 항목 선택하여 4️⃣ 발송 내용 조회
5️⃣ 미리보기 버튼 클릭 시 첨부된 파일 확인 가능 * 문서유형이 기타인 경우 파일 첨부가 불가능해 미리보기 버튼도 없습니다.
발송 실패한 메시지의 실패 사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송 이력 상세] 팝업 - 발송 상태가 ● 실패인 항목의 1️⃣ 물음표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려 사유 확인
사유 해결 후 재발송
수신자별 재발송을 할 수 있습니다.
[발송 이력 상세] 팝업 - 1️⃣ 원하는 항목 발송 버튼 클릭
[발송 요청 하시겠습니까?] 팝업 - 2️⃣ 발송 요청 버튼 클릭
발송 완료
발송 실패 건들을 한번에 재발송할 수 있습니다.
[발송 이력 상세] 팝업 - 1️⃣ 발송 실패 재발송 버튼 클릭
[발송 요청 하시겠습니까?] 팝업 - 2️⃣ 발송 요청 버튼 클릭
발송 완료
실패사유가 회신 번호 사전 등록제에 의한 미등록 차단인 경우 사용하는 업무폰 번호를 비즈뿌리오에 등록 요청합니다. (담당자 : 피플F 총무팀 박대선님)
실패사유가 동일 수신번호 중복발송 차단인 경우 5분 안에 동일한 메시지를 중복으로 발송 요청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