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내센터] - [계정] 탭을 설명합니다.

센터 구성원의 ERP 계정 로그인을 허용하고, 제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허용 : 신규 가입한 사용자가 ERP 사용이 가능하도록 로그인 허용합니다.

로그인 제한 : 퇴사 또는 소속을 변경한 사용자가 ERP 사용이 불가하도록 로그인 제한합니다.

  1. 1️⃣ [계정] 탭 선택

  2. 로그인 허용 필요시 해당 직원의 2️⃣ 로그인 허용 버튼 클릭

  1. [로그인 허용] 팝업 - 3️⃣ 허용 버튼 클릭

  2. 로그인 허용 완료

  1. 로그인 제한 필요시 해당 직원의 4️⃣ 로그인 제한 버튼 클릭

  1. [로그인 제한] 팝업 - 5️⃣ 제한 버튼 클릭

  2. 로그인 제한 완료

Last updated

Was this helpf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