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여 관리
[직원] 탭 - 비상근직 직원 - 직원 세부 정보 중 [급여 관리]를 설명합니다.
1) 개요
직원의 급여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계약 추가, 급여 계약 해지가 가능합니다.

1️⃣ 필터 : 상태(대기, 계약진행중, 이용중, 종료), 급여(방문요양, 방문목욕, 방문간호)
2️⃣ 급여 이력 목록 : 계약 완료된 급여 정보
3️⃣ 검색
4️⃣ 직원 계약 추가 버튼 : 급여를 추가로 제공하는 경우
2) 계약 추가
직원이 급여를 추가로 제공하는 경우 진행합니다.

1️⃣ 계약 추가 버튼 클릭

[계약 추가] 팝업 - 2️⃣ 서비스 종류 선택
3️⃣ 수급자 정보 입력 * 소속은 로그인한 사용자의 소속으로 자동 선택되며, 다른 센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등록하려는 수급자가 외국인일 경우 주민등록번호란에 외국인 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중복 조회 및 실명 확인 후 4️⃣ 등록 버튼 클릭 * 수급자 중복 조회를 해야 계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실명 확인에 실패했다고 나오는 경우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W4C에 한번 더 확인하고 업무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케어링 내 타센터에 이미 존재하는 수급자의 계약을 추가하는 경우 기존 수급자 정보가 내 센터에 추가 등록됩니다.

[신규 계약] 페이지로 이동 (신규 계약 생성 완료)
[신규 계약] 정보 입력 방법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직원 계약 갱신 방법
직원 임금 변경(시급, 건당 임금 변경 등)으로 인해 직원 계약서를 다시 받아야 할 경우 기존 급여 계약을 해지하고, 계약 추가를 통해 신규 계약을 등록해야 합니다. * 계약 시 수급자 계약서는 '발급' 버튼 클릭 후 발송하지 않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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